top of page

긴급 기도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우리나라는 설 연휴 이후 오미크론 확산이 계속 증가되면서 이틀째 신규 확진자가 5만명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점점 가까운 주변에서 확진자들이 나오고 있고 용인시 내의 확진자도 하루 1000여명으로 대폭 증가된 상황입니다.


이번에 저희 성도분 중에도 연휴 이후 확진을 받으셨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현재 국가에서는 2.9부터 격리가 필요한 밀접 접촉자를 동거인으로 한정한 상황입니다.

그러나 저희 교회는 오미크론 변이의 전파력이 델타 변이에 비해 2배 이상 높은 것을 감안하여 한주간 모든 오프라인 모임과 오프라인 예배를 중단하기로 하였습니다.(~2.15 예정)



성도분들도 한주간 교회 내 모든 오프라인 모임은 중단해주시고 온라인으로 모임을 진행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오늘 금요기도회는 없을 예정입니다.

그러나 각자 가정에서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주하며 전능자의 그늘 아래에 사는 자여, 나는 여호와를 향하여 말하기를 그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내가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 이는 그가 너를 새 사냥꾼의 올무에서와 심한 전염병에서 건지실 것임이로다(시 91:1-3)


믿음의 기도는 병든 자를 구원하리니 주께서 그를 일으키시리라 혹시 죄를 범하였을지라도 사하심을 받으리라 그러므로 너희 죄를 서로 고백하며 병이 낫기를 위하여 서로 기도하라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큼이니라(약 5:15-16)


기도제목


1. 전 세계에 하루 속히 코로나 상황이 종식되고 수 많은 확진자들이 건강하게 회복되기를

2. 특히 교회 내 확진을 받은 성도분의 건강을 붙드시고 속히 회복될 수 있기를

3. 교회 내 모든 성도분들을 주님의 날개 아래 품으시고 보호해주셔서 코로나에 걸리지 않도록

4. 온라인으로 드려지는 모든 예배와 모임 위에 주님의 성령을 부어주셔서 현장에서 드리는 것과 동일한 은혜를 부어주시길


조회수 17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