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여름 테필린 캠프 참가 신청 및 안내
- 고병익
- 7월 5일
- 1분 분량
지난 3월부터 하나님께서는 우리 아이들의 죄와 어둠을 드러내셨습니다. 그 과정 동안 우리는 회개하고, 모든 것을 멈추고 하나님 앞에 엎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시간을 지나 하나님이 우리를 인도하신 것은 '북한 구원과 복음 통일'이었습니다. 양양~고성 75km 국토순례를 통해 하나님은 북한 구원과 복음 통일에 대한 마음을 우리에게 주셨고, 또 교회적으로 범민족 통일대축제에 참여하며 '먼저 온 통일'인 이 땅의 탈북민들과 그들의 2세에 대해 생각하게 하셨습니다.
그 가운데 시편 77편의 말씀으로 하나님은 우리에게 '주의 길이 바다에 있다!' 하시며, 지금이 중요한 전환의 때라고 하시는 것 같습니다. 현재에 안주하며 당장 눈 앞의 일과 사람, 상황 밖에 보지 못하는 우리에게, 하나님은 '주님이 보시는 것을 보라!' 하시며 이제는 약속의 땅 가나안을 정복할 세대로 우리와 우리의 자녀들을 도전하시는 시간이라 믿습니다.
그래서 이번 여름 테필린 캠프의 주제는 'No Turning Back!'(돌아서지 않으리) 입니다.
성경 다니엘서의 다니엘과 세 친구들은 바벨론이라는 세상 속에서도, 자신을 세상과 구별하며 거룩하게 지켰습니다. 그들은 음식을 가려 먹고, 우상에게 절하지 않았으며, 어떤 고난 속에서도 믿음을 지켰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런 그들을 이방 땅 가운데 높이 들어 사용하셨고, 오직 하나님만이 역사의 주관자이심을 그들의 인생을 통해 나타내셨습니다.
이번 여름 테필린 캠프의 말씀을 통해 우리 아이들과 선생님들이 다음과 같은 결단을 하길 소망합니다 :
이 세대를 본받지 않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 앞에서 거룩하게 살기를 결단하고,
하나님의 나라와 복음의 증인된 사명을 깨닫고 붙잡으며,
북한, 이슬람, 이스라엘까지 이어지는 선교한국의 비전을 품는 이 시대의 다니엘이 되겠습니다!
특별히 이번 캠프에는 남북한 다음세대들이 함께 합니다. 유대인 선교사님 가정도 함께 합니다. 이 시간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예수 안에서 하나되어 북한 구원과 복음 통일의 비전을 받으며, 이스라엘과 땅 끝까지 세계 선교의 꿈을 꾸게 되는 21세기 다니엘로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