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 오늘, 2008년 2월 13일에는 하나님이 더빛교회에 무슨일을 시작하셨을까요?!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사진들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사진 속 2008년은 아직 홍콩 더빛교회가 세워지기 전으로, 말씀에 갈급했던 6~7명의 자매들이 모여 성경공부 모임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 모임의 이름은 '고후517 ' 이었습니다. 그 당시 교회의 모양은 아니었지만, 매주 서울교회에서 보내주신 담임목사님의 설교를 테이프로 들으며 모이기에 힘썼습니다.
2008년 2월 12일, 10년전 오늘
한국 선교팀이 홍콩교회를 방문하였습니다. 함께 모여 예배할때 말씀과 찬양 가운데 임재하시는 하나님을 모두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죽어있던 마른 뼈가 말씀으로 살아나는 에스겔서 37장 5절 말씀이 선포될 때, 한 형제의 영이 살아나는 역사를 모두 목격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그때 아직 불신자였던 아쯔시상도 그 형제의 변화를 통해서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알아가는 시작이 되었고, 10년이 지난 오늘 하나님은 아쯔시상을 홍콩교회의 든든한 기둥으로 세워주셨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해 하나님께서는 홍콩 땅에 홍콩더빛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10년전 오늘의 우리는 상상할 수 없었던 놀라운 일들을 홍콩교회 안에서 행하셨습니다. 앞으로의 10년도 홍콩교회에 주신 약속대로 전세계에 복음을 전하는 교회로 사용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이번 2월 19일 떠나는 홍콩선교여행이 그 새로운 시작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