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년 전 평양 장대현교회로부터 일어난 놀라운 회개와 성령의 역사!
성도들이 밤이 새도록 회개하며 하나님께 부르짖을 때, 하나님은 조선 땅에 놀라운 부흥을 허락하셨습니다.
그러나 지금 그 장대현교회 터에는 김일성, 김정일 동상이 서 있으며, 저 북한 주민들은 70년째 북한 정권의 압제 가운데서 고통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3000여 개의 북한 교회들이 사라지고, 수만개의 김일성 김정일 우상으로 덮인 땅이 저 북한 땅입니다.
하나님께서는 2년 전에 물방울 영화를 통해 우리 교회에 북한 땅을 향한 사명이 있음을 다시 깨닫게 하셨습니다. 이후 김권능 목사님을 알게 하셔서, 북한 땅을 향한 주님의 안타까운 마음을 듣게 하셨습니다. 또한 ‘내래 죽어도 좋습니다’의 최광 선교사님을 보내주셔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탈북자들을 사명자로 순교자로 세우시는 성령의 역사를 알게 하셨습니다.
이제 주님은 우리의 심령이 먼저 하나님 앞에 회개함으로 새롭게 되어, 북한 구원과 복음 통일, 한국교회를 위해 기도하도록 부르십니다. 내년 1월 8일부터 13일까지 호서대학교 아산캠퍼스에서 열리는, Again 1907 평양대부흥 집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일정 : 1월 8일(월) ~ 13일(토) (5박 6일)
* 장소 : 호서대 아산캠퍼스
* 등록비 : 국민은행 테필린연구소 669701-04-093882
어른 15만원, 초등~중고등 9만원, 유치 이하 무료
(등록비는 5박 6일동안 식비, 숙박비, 시설사용비 등 집회 운영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됩니다)
* 부분 참석도 가능합니다. 부분 참석시에는 하루 4만원의 등록비를 받습니다.
* 숙소는 전부 2인 1실이며, 방배정은 가정별로 또 교인별로 배정할 예정입니다.
자녀가 있는 경우 5인까지 동숙이 가능하나 바닥에 매트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또는 방 두 개로 배정해드립니다.
* 준비물 : 침낭, 성경, 필기도구, 세면도구, 수건, 여벌 옷, 개인상비약 등
숙소에 침구류가 구비되어 있지 않으므로, 개인 침구류를 가져오셔야 합니다. 이전 집회시에 토퍼나 매트를 가져오는 경우도 있었다고 합니다.
* 미취학, 초등을 위한 돌봄을 전일 운영합니다.(저녁 9시까지)
초등학생은 별도의 장소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미취학 아동은 예배실 로비에 설치되는 자모실에서 예배드릴 수 있습니다.
< 집회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
Commen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