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한 해를 뜨거운 기도와 찬양으로, 회개와 결단으로 시작하게 해 준 <Again 1907 평양대부흥회>, 다들 기억하시죠? 바쁜 일상에서 몸과 마음이 지쳐있던 저에게도 세상과 단절되어 오로지 말씀과 기도에만 집중했던 5박6일의 시간은 제 자신을 돌아보고, 다시 시작할 힘을 얻는 회복이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 때 많은 분들이 집회를 마치고 감격가운데 간증도 하시고, 이 나라의 사명인 <통일한국>을 붙잡는 시간이 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내년 초에도, 1월 둘째주에 <Again 1907 평양대부흥회> 가 열립니다. 최강 목사님, 김권능 목사님을 비롯한 많은 탈북민 목회자분들의 설교와 간증이 준비되어 있고, 특별히 이번 집회에는 더빛교회 찬양팀이 집회 마지막날 찬양인도를 맡아서 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미디어팀과 통역팀도 봉사자로 참여하여 함께 예배를 세워가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수도 적고, 작은 교회지만, 이렇게 탈북민들이 많이 모이는 귀한 집회에 부름받아 함께 다가올 통일한국과 이 나라의 부흥을 준비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섬기게 될 청년들과 사역자분들을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세워진 이 대한민국이 지금 많이 어렵고 혼란스러운 가운데 있습니다. 통일한국의 소망과 통일한국을 통하여 이루어가실 하나님나라의 꿈은 더욱 멀어지는 것만 같습니다. 다음세대를 생각하면 더 마음이 착잡합니다. 하나님께서 이 나라를 버리시고, 우리의 죄로 인하여 촛대를 옮기시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만큼, 우리의 마음은 고통스럽고 괴롭습니다.
그러나 그렇기에 더욱 기도해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사람과 상황과 현실을 보지 않고, 보좌 위에서 온 열방을 통치하시며, 알파요 오메가이신 역사의 주관자되시는 하나님만 바라보며 깨어서 기도할 때라고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내년 초에 있을 이 <Again 1907 평양대부흥회>가 우리에게 절망 가운데 주님께 부르짖을 기회로 주신 줄 믿고 성도분들도 함께 참여하길 원합니다.
집회안내
일시 | 2025년 1월 6일(월) ~ 11일(토), 5박 6일
장소 | 호서대학교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호서로 79번길 20)
홈페이지 | http://again1907.com/Home
*기타 문의는 더빛교회 카카오톡채널에 문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우리 교회는 단체신청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