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셋째주 기도제목 안내

1.마음을 찢으며 회개합시다!
역대하 7장 13-14절
13. 혹 내가 하늘을 닫고 비를 내리지 아니하거나 혹 메뚜기들에게 토산을 먹게 하거나 혹 전염병이 내 백성 가운데에 유행하게 할 때에
14.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
누가복음 8장 14절
가시떨기에 떨어졌다는 것은 말씀을 들은 자이나 지내는 중 이생의 염려와 재물과 향락에 기운이 막혀 온전히 결실하지 못하는 자요
1) 나라에 대한 회개
이 나라에 주신 영적, 물질적 축복을 값없이 하나님께로부터 받고도 우리가 교만해져서 내 능력과 내 손의 힘으로 이 것을 얻었다고할 뿐 아니라, 하나님을 향해 끊임없이 원망 불평하면서 하나님의 은혜를 업신 여긴 것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든 것이 땅 끝까지 복음 전하라고 주신 주님의 은혜인 것을 다시 기억합니다. 이제는 주님이 주신 축복을 부르심따라 사용하는 이 나라되게 하옵소서.
2) 교회에 대한 회개
값없이 예수님의 피로 용서 받았으니 값없이 그 사랑을 전하는 우리 되게 하옵소서
영적인 싸움에는 담대하되 죄로 인해 고통받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사랑의 음성을 전하는 우리 되게 하옵소서.
3) 개인에 대한 회개
주님은 우리의 연약함을 아시고 긍휼히 여기시며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주시는 분이십니다. 반복되는 죄로 넘어져 스스로는 나올 수 없습니다. 죄책감에 눌려 주님을 찾지 못하고 부르심을 잃어버린 우리를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돌이키는 자마다 용서하시겠다는 하나님의 약속이 우리의 소망이 되어 다시 주님께 달려가게 하옵소서.
2.서로 돌아보며 중보합시다!
히브리서 10장 19-25절
24.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25.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 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자
1. 코로나 바이러스로 이 나라와 교회를 회개하게 하시고 오히려 견고한 믿음으로 마지막 때를 준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하시고자 하는 새 일을 준비하는 시간 되게 해주세요.
2. 격리되어 살고 있는 우리 삶에 찾아와 주셔서 주님의 위로로 채워주세요. 외로운 이 시간이 바로 주님이 나와 가까이 계시는 시간인 줄로 믿습니다. 일 하다가 우리를 위해 일하시는, 삼시세끼 밥 하다가 날마다 우리에게 일용한 양식을 공급하시는, 설거지 하다가 우리 죄를 씻어주시는, 자녀를 돌보다가 졸지도 쉬지도 않으시고 우리를 돌보시는 주님을 더욱 깊이 만나는 모두 되게 해주세요.
3. 북경 교회
중국 정부의 계속되는 핍박으로 복음을 전하는 길이 막히지 않도록 그 땅에 간섭하여 주시옵소서. 북경에 남아 있는 성도들을 기억하여 주셔서 함께 예배 드릴 수 없는 중에서도 믿음을 끝까지 지킬 수 있도록 보호해 주세요.
4. 김미선 자매
수술 후 계속되는 통증을 이기고 속히 회복되도록 붙들어 주세요. 주님이 하늘에서 날마다 부어주시는 새 힘으로 인해 영육으로 강건해지는 시간되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