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여름수양회가 한 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여름 수양회는 '새생명'(New Life) 말씀과 함께합니다! 죄로 인하여 죽을 수 밖에 없던 우리에게 그리스도 안에서 선물로 주신 '새 생명'이 무엇인지 다시 발견하는 귀한 시간이 될 줄 믿습니다!
기간 : 8월1일(일)~8월8일(일)
일주일간 드려지며, 토요일(7일)에는 주일예배준비로 인하여 집회 및 모임이 없습니다.
장소 : 더빛교회 (온라인) ZOOM에서 만나요!
ZOOM 접속코드는 수양회 하루 전날, 개별적으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참가신청
아래 초청장을 클릭하시고 참석여부에 사인해주세요.
집회안내
집회는 매일 오전 10시와 저녁 8시 두 번에 나누어서 드립니다.
수양회 첫 집회는 8월1일 주일오전예배 입니다.
새벽예배: 오전 6시
오전집회: 오전 10시
저녁집회: 저녁 8시
모임안내
수양회 기간 중 온라인 소그룹 모임이 있습니다.
소그룹모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온라인(zoom)으로 만납니다.
소그룹당 7~8명의 인원이 함께 모여 말씀으로 나누고, 기도하며 교제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소그룹 편성에 관한 내용은 주중에 각 그룹의 조장님을 통해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힐링룸 안내
수양회 기간 중 힐링룸(Healing Room)을 오픈합니다.
누구든지 대화와 상담 또는 기도로 도움을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신청해주세요.
힐링룸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4시반부터~6시반까지 운영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신 시간에 신청하시면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일시간에 신청이 중복될 경우, 상담을 그동안 받지 못하신 분들에게 먼저 우선순위를 드리려고 합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오리엔테이션 안내
이번 수양회는 온라인으로 드려지는 수양회입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많은 준비와 연습이 필요한 상황인데요, 아마 성도분들께서도 집에서 드리는 수양회가 많이 어색하실 것 같아요.
그래서! 8월1일(일) 오후 2시! 이번 수양회와 관련하여 전반적인 것들에 대해 오리엔테이션을 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직접 각 가정에서 zoom으로 참여하셔서 음질과 화질, 인터넷 연결상태가 양호한지 테스트도 해보시고, 또 수양회 중간중간 어떤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도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일시: 8월1일, 오후2시
장소: 온라인 ZOOM
수양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들으실 수 있어요.
또 zoom을 이용한 생중계인만큼, 그때그때 직접 손을 들고 질문도 하실 수 있답니다.
수양회 패키지 안내
함께 모이지 못하고, 각 가정에서 드려지는 수양회...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수양회 분위기는 나야하지 않겠어요~~~? 그래서 각 가정에서 드려지는 집회를 돕기 위해 하베스터와 함께 "수양회 온라인 패키지"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신청해주시면, 토요일(7일)에 각 가정으로 배송해드려요 :)
아래 버튼을 누르시고, 많이많이 신청해주세요~~!
**오늘(27일) 자정까지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쇄를 들어가야 해서요.. ㅠㅠ
"마가다락방" 신청안내
혼자서 예배드릴 생각에 벌써부터 걱정이 앞서시는 분들 계시죠?
유투브로 예배영상 틀어놓고 집안일 하느라 말씀이 하나도 기억이 안 났던 경험들 많으시죠?
그래서 주님은 이렇게 말씀하셨나봅니다.
"두 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 (마18:20)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히10:25a)
비록 교회에 모일 수는 없을지라도,
우리 가정을 오픈하여 두,세 사람이라도 함께 모여 예배드리면 어떨까요?
우리집이 오순절 성령이 임하였던 마가의 다락방과 같이 되기를 사모하며 드리기 원하는 분들은 신청해주세요 :) 또한, 집을 내어드리지는 못해도 함께 모여 예배하기 원하시는 분들도 신청해주세요. 신청된 마가다락방으로 모일 수 있도록 도와드릴께요 :)
이벤트 안내
수양회 기간 중간중간에 여러분들이 너무 지루하지 않도록, 다양한 이벤트들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아직 전부 다 확정 된 것은 아니지만, 아이디어 차원에서만 살짝 여러분들께 공개할께요~~
김용진 코치님과 함께하는 스트레칭
보이는 라디오, 도전골든벨
에니어그램 토크쇼 등등
모여라 이마트로!
기대되시죠~?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며, 언제 어떤 분에게 섭외가 갈지 모른다는 점!
함께 수양회를 만들어가요 :)
끝으로, 한번 더 신청서 양식들 정리해드리며 오늘은 이만 물러갑니당.
혹시 글 읽으시다가 까먹으시고 아직 신청안하신 분들은 꼭 신청해주세요~~
**오늘(27일) 자정까지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Opmerking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