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ㅇㅇ, 고에스더 선교사님 소식
주님의 평안으로 인사 드립니다. 연약한 저희 가정이 지난 21년간 유대인 전도 사역을 감당 할 수 있도록 은혜주시고 일으켜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유대인 직접 전도
미주 복음방송국 국무부 출입기자 신분을 통하여
유대인 옆집 M. 앞집 J 가정
복음이 전해진 R 에게 성령님께서 역사해 주시도록
🌷에하드 올네이션스 운동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아름다운 열매들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3월8일 캐나다 벤쿠버에 위치한 ICTC 월요 예배에 줌을 통하여 유대인 전도에 관한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미국 연합 감리교단 목회자들에게 계속 확산 되고 있습니다.
노르웨이에서 이스라엘 중보 기도 팀들을 통하여 계속 확산 되고 있습니다.이 팀들은 저희가 이스라엘에서 가이코헨 목사님과 함께 아셀의 추수교회를 섬길때 정기적으로 방문해 주신 분들입니다.
독일어 자막 영상이 완성 되어 독일 여러 지역으로 발송되고 있습니다.
🌷VISION -샤우트 네트워크
유대인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가진 져널리스트 네트워크.
영상 제작 준비
기도 가운데 맨하탄에 위치한 Fox 방송( 1월) AP 통신 방문 (3월)
앞으로 하나님께서 연결해 주실 동역자 져널리스트들을 위하여 믿음으로 선포하며 기도하고 왔습니다.
다시한번 유대인 한 영혼 구원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어려운 시간 가운데 강건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김ㅇㅇ. 고에스더 선교사 올림 💕
에하드 올네이션스 운동소식 - 캐나다
전 세계에서 네 번째로 유대인 인구가 많은 캐나다에는 약 40만명의 유대인들이 거주하고 있으며 캐나다 전체 인구의 1.2%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반면 기독교인 인구는 67.3%, 카톨릭 38.7%, 무슬림 3.2%입니다. 캐나다 유대인들은 대도시인 토론토, 몬트리올, 벤쿠버, 오타와 등지에 살고 있으며 종교적 성향이 강합니다.
유대인들이 처음 캐나다에 도착한 것은 1760년대 초 프랑스와 영국의 식민지전쟁 중 영국군과 함께 오면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1756-1763년의 7년전쟁에서 영국군이 승리하면서 소수의 유대인들이 몬트리올에 남았고 1768년 최초의 회당을 지었습니다.
동유럽에서 이민을 오면서 캐나다의 유대인인구가 점차 증가했지만 2차 세계 대전 이전, 캐나다 정부의 반유대 이민정책으로 인해 1933-1948년에는 단지 5천명의 난민만이 캐나다에 입국하였습니다. 그러나 세계대전 중반부터 시작된 캐나다 유대인 협회의 활발한 캠페인 덕분에 세계대전 이후에는 홀로코스트 생존자들이 몬트리올에 정착했으며 또한 북아프리카 출신의 스파라딤 유대인 이민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캐나다 유대인 이민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캐나다 유대인 공동체는 캐나다 사회에서 매우 안정적이며 활동적입니다. 유대인으로서 정치적으로는 상원 의원, 연방내각 장관,부총리, 법무부 장관, 대법원 판사 등을 배출하였으며 사회의 많은 영역에서 영향력을 끼치고 있습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6
기도제목
1. 캐나다 유대인들은 비교적 안정적으로 살았었기 때문에 이스라엘로 알리야한 이후 다시 본국으로 돌아가는 비율이 가장 높습니다. 캐나다 유대인들이 이 세상에서는 소망이 없음을 깨닫고 영원한 안식처되시는 예수님을 만날 수 있도록.
2. 3월 27일 저녁부터 유월절이 시작됩니다. 종교적인 성향이 강한 캐나다유대인들은 이날 저녁 모두 세델(סדר, 유월절 의식)을 하며 하가다(הגדה, ‘그 이야기’라는 뜻으로 유월절 밤 애굽에서 구원하신하나님을 기억하기 위해 들려주는 유월절 이야기)를 읽을 것입니다. 이때 바로 어린양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만 구원받을 수 있음을 깨닫는 유대인들이 캐나다 각처에서 나올 수 있도록.
3. 에하드 올네이션스 동영상이 지금 토론토, 밴쿠버를 비롯한 캐나다 여러지역으로 보내지고 있습니다. 이 동영상을 통하여 유대인 전도에 동참하는 캐나다 크리스찬들이 많이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