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강절(Advent)은 도착(Arrival) 혹은 오심(Coming)을 의미하는 라틴 단어, Adventus에서 유래하였습니다. 대강절은 성탄절 4주 전 주일부터 시작되며 예수님의 탄생, 예수님의 오심, 예수님의 재림을 기억하고 기다리며 준비하는 기간입니다. 또한, 이천 년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을 기억할 뿐 아니라, 지금 우리의 어둠 뿐인 삶 속에 빛되신 예수님께서 오시기를 간구하며 우리의 마음을 회개와 기도로 준비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영화 <저니 투 베들레헴 , Journey to BETHLEHEM>
특별히 이번 대강절 첫 주를, 크리스마스 뮤지컬 영화 <저니 투 베들레헴> 을 함께 관람하는 것으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간략히 영화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영화 '저니 투 베들레헴'은 아기 예수가 태어난 베들레헴을 향해 먼 여정을 떠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영화는 온 인류의 구원자 아기 예수의 탄생을 전후로 일어나는 긴박한 상황을 뮤지컬 형식으로 제작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합니다.
'저니 투 베들레헴'은 미국 메이저 영화사인 소니(SONY)가 제작했습니다. 미드 ‘글리’ 시리즈와 영화 '락 오브 에이지'의 음악감독 아담 앤더스가 연출했고, 할리우드 최고 스타인 안토니오 반데라스(헤롯 역), 피오나 팔로모(마리아 역), 마일로 만하임(요셉 역)과 미국 최고의 CCM 가수 죠엘 스몰본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기독교판 라라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는 이 작품은 성경 이야기를 근거로 영화적 상상력이 덧입혀졌으며, 열두 곡의 레퍼토리로 100분의 러닝타임을 꽉 채웠습니다.
영화신청 및 이동안내
교회에서 영화관 한 곳(127석)을 대관하였습니다. 주일예배 마치고, 간단히 교회에서 점심식를 하신 후에 가까운 기흥cgv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아직 영화관람 신청을 안 하신 분들도, 좌석이 충분하오니 오늘과 내일 중 신청하면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 저니 투 예루살렘 (100분)
일시: 12월1일(일), 오후 2시10분 시작
장소: 기흥CGV 3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기흥로 58 ICT밸리 SK V1 B동 지하2층)
주차: 영화관 지하주차장에 하시되, 주차정산 관련해서는 따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비용: 1만원
문의: 강동우 형제, 신영광 형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