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새벽예배, 주일예배만 드립니다.

샬롬!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발표한대로, 오늘(10일) 저녁 6시부터 전국의 모든 교회의 정규예배 외 모든 소모임을 금지하는 조치가 시행됩니다. 여기에는 성경공부, 성가대모임 등 모든 소그룹 모임에 대한 금지조치 뿐 아니라, 기도회 및 수련회 금지 등 그 범위와 제한이 강화되었습니다.


그동안 우리교회는 사역자 및 성도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인하여 7대 방역수칙을 잘 지켜왔고, 지역 내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소모임도 쉬고 있습니다. 먼저 성도분들의 협조과 배려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교회 많이 오고 싶으시죠..? ㅠㅠ 기도해요 우리 ㅠㅠ)


다만, 이번 정부조치와 관련하여 우리 교회는 오늘부터 당분간 정규예배를 새벽예배주일예배만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금요기도회는 오늘부터 교회에서 드리지 않으며, 대신 각자의 처소에서 기도하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기도제목 또는 추천설교 등을 공유해드릴 예정입니다.


평일에 교회에서 너무 기도가 하고 싶으셔도, 당분간 평일 역시 교회에서 개인기도는 하실 수 없으니 양해를 구합니다. 교회에서 정한 방침에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이 기간이 속히 끝나길 기도합시다.

오랜만에 전해드리는 소식이 좋은 소식이 아니어서 저도 아쉽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상황 속에서도 주님의 선하심을 찬양하며 감사를 올려드립니다. 우리의 기도하는 자리마다, 말씀을 펴는 자리마다 주님 찾아가시고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GOD is good! All the time!

All the time! GOD is good!


Amen.





조회수 200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