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진자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오늘(6일)부터 연말까지 3주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2.5단계로 격상되어 유지됩니다.
'설마.. 설마..' 하며 우려했던 일이 다시 또 발생하게 되었네요.. 이제 겨우 모여서 함께 찬양하고 기도하기 시작했는데 얼마 안되어 또 이런 일이 생기니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어제도 모처럼 교회에 많은 사람이 모여서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며 북적북적 거리는 모습이 반갑고 기뻤는데 말이죠ㅠㅠ
비록 우리의 기대처럼 모든 것이 흘러가진 않을지라도, 모든 상황 속에서 주님의 선하신 뜻이 있는 줄 믿습니다! 함께 모이지 못하는 기간동안에도 더빛교회 성도 한 분 한 분 찾아가서 만나주시고 믿음을 놓치지 않도록 붙들어주세요~~ 저도 날마다 기도하겠습니다.
[예배 및 모임 안내]
내일(7일)부터 모든 예배는 비대면예배를 원칙으로 하며,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 됩니다.
사역자, 미디어팀, 찬양팀 등 최소한의 인원 (20명) 만이 현장에서 예배 드릴 수 있습니다.
새벽예배는 매일 오전 6시에 온라인으로만 드려지며, 현장예배는 없습니다.
정오기도회는 당분간 없고, 개인기도는 가능합니다. (새벽예배 이후~저녁 9시까지)
교회학교 부서별예배도 비대면으로 드려지며,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교회 내 모든 소그룹모임은 당분간 하지 않습니다.
3주 후 다시 만나서 함께 예배드릴 때.. 이전보다 더욱 큰 은혜와 감격과 확신 속에 우리의 찬양과 기도가 터져나오게 될 것을 꿈꾸며 저는 기도하겠습니다. 그러나 그 일은 저 혼자만의 기도로 되는 것이 아니요, 가만히 있는다고 저절로 되는 일도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 모두가 각자각자 다니엘과 같이 하나님 앞에 뜻을 정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코로나 2.5단계를 맞이하며, 이전과 같이 또 넘어지고 주저앉고 후퇴하지 않도록 하나님 앞에 뜻을 정합시다!
날마다 QT 하리라!
날마다 기도로 시작하리라!
날마다 주님과 동행하리라!
아멘, 주여 붙들어주옵소서.
Comments